본문 바로가기
서랍/삶은 여행: Fabulous Journey

대학로 19금 연극 공연 추천, 핫식스 Hot 6

by 꼭필이 2021. 1. 6.
728x90
반응형

대학로에서 완전 즉흥적으로,
목요일 밤 티켓을 끊어
엄마, 아빠와 함께 보게 된😀

하지만 엄청난 19금으로
내가 본 연극중 가장..
야했다🤣🤣🤣

나 이제 어른이냐?
엄마가 넌 이런거 처음보지?
하는데 응 엄마
나 진짜 처음봐... ㅋㅋㅋ

엄청 성적으로 개방적인 연극이었는데
우선 조금 마음에 걸렸던게
자위를 강조한다는 점이다.

특히 남자는 자위를 당연시 하니까!
여자의 자위도 너무 당연한거니
여러분 많이 하세요~~~

이게 결말이다 ㅎㅎ

하지만 새로운 경험이었고,
재미있었다😀

엄청 야한건 그냥 그림자 처리로 하고,
코믹한 면이 많아서
웃을 수 있다😀

멀티맨은 진짜 너무 열연하셔서 ㅠ
안쓰러울 정도였지만
진짜 연기 잘하시고 너무 재미있고
너무 웃겼다.

거의 멀티맨이 다살림 ㅋㅋㅋ

대학로 연극 핫식스,
조금 야하지만 코믹해서 추천드려요~
하지만 자위장려는 내 정서엔 좀..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