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랍/삶은 여행: Fabulous Journey

나의 반려 식물, 힐링 얻는 취미, [커피나무 키우는 법]♥️ 카카오톡 선물하기 커피나무 후기

by 꼭필이 2020. 12. 18.
728x90
반응형

어릴 때 집에 식물이 정말 많았어요..
배란다에 빼곡히 쌓인 식물들
아침마다 엄마는 식물들에게 말을 걸며 물을 주었죠.
그리고 신기하게도 죽어가는 식물을 우리집에만
데리고 오면 정말 잘 자랐었답니다..!

엄마는 꿈이 꽃집이라고 했어요
아직 이루지는 못했지만 ㅎㅎ
(결국 제가 고3때 대학원을 가셨고, 다른 길을 걷고 계시죠)

생일 선물로 아주 뜻밖의
커피나무를 받게 되었어요.

처음 왔을 땐,
새로운 잎이 없었거든요!
근데 어느 순간 위에 잎이 자라는!!!

식물 키우는게 혼자사는 제게
마냥 힐링인 취미가 되어버렸어요.
아침마다 말을 걸고,
밤에 함께 공부하고 있어요.

식물 무서워했는데
또 이렇게 보면 얼마나 귀엽게요.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 주는 취미인 것 같아요♥️
진작 키울걸 그랬나봐요.


1. 커피나무는 열대식물이라 햇빛과 물을 좋아해요.​

2. 차가운 건 진짜 싫어요. 겨울에 창 밖에 두지 마세요. 죽을지 몰라요 ㅠㅠ

3. 히터나 열기구 근처에 두면 안좋아요 ㅠㅠ

4. 물은 4-5일에 한번씩 주세요!

5. 흙이 말라보이면 물을 주세요~

6. 반려동물이 커피나무를 먹게하면 안돼요. 카페인...있답니다!

7. 쟈스민 꽃처럼 예쁘고 하얀 커피 꽃을 보려면 4-5년이 걸립니다😅

8. 많이 예쁘고 사랑해 주세요! 말 많이 걸기~~~ 잘 잤니~~~~~

 


지워져서 다시 적는,
우울할때 힐링이되는 반려식물 키우는 법
그 중 커피나무 키우는 법이에요♥️

진짜 모두모두 힐링하세요♥️🙏😯
자취하는 친구 선물로 추천합니다♥️

참고로 저는 카톡 선물하기로 선물 받았는데
조금 늦게 배송오고 자갈이...
누가 쓰던거 주신것 빼곤 ㅋㅋㅋ 괜찮아요

문의하려다가 그냥 커피나무가 넘 예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