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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제가 벤치마킹 했던 인스타그램 기업 브랜드 계정이에요!
첫 번째 브랜드는,
울라 존슨 (Ulla Johnson) 입니다.
'울라 존슨'은 어떤 브랜드 일까요? ->
1. Ulla Johnson
뉴욕에서 시작된 선명한 프린트와 절제된 컬러의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이국적인 문화에서 감명을 받아
디자인 된 옷 브랜드 입니다.
New York’s charm with clear prints and restrained colors Sometimes shows exotic styles
울라존슨의 인스타그램을
한 번 살펴 볼까요.
이 브랜드의 운영 전략이 보이시나요~?
1. 각 이미지에 흰색 여백을 두고 있어요.
2. 계절감을 나타내는 이미지를 사용해요.
3.브랜드가 영감받은 무드 이미지를 업로드해요.
4. 브랜드와 어울리는 자연/풍경 이미지를 사용해요.
5. 실제로 사람들이 브랜드를 사용하는
모습을 올려요. (패션브랜드인데 얼굴은 생략이네요)
와우, 이런 전략으로
이렇게 아름다운 무드 피드가 완성이 되었어요!
다음 편에서는, Stine Goya는 어떤 전략으로 브랜드 계정을 운영하는지 들려드릴게요!
파예 블로그 구독하고
인사이트 얻고 같이 소통해요!
아래 인스타그램에서 더 빠른 최신 내용들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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